2. 조직 위치
. CJ CGV>Next-CGV 본부>제휴사업팀
. 광고 및 부대사업, 기업제휴 및 영업, 그룹 상품권 판매등을 통해 CGV의 비상영수익을 극대화 하고, 관람객 증대에 기여
3. 리포트 To : 본부장, 제휴사업팀장
4. Responsible For
가. 주요 R&R
. 통합광고 상품기획, 미디어 플래닝(타 매체사 매체기획팀 업무참고)
. 신규매체(모바일, 디지털사이니지) 기획 및 통합광고 판매/상품정책 수립
. 광고효과 측정 Tool 기획 및 개발(온/모바일, 디지털사이니지)
. 모바일 광고플랫폼 기획 및 개발
. 내부 유관부서 협업을 통한 광고재원 관리
나. 조직 공통 R&R
. 통합광고/서비스 상품 지속 운영 및 개선
. 광고효과 측정툴 운영관리
. 캠페인 효과 관리
. 신규 매체 기획/개발 및 기존 매체간 연계 Tool 개발
< Candidate Requirements >
1. 전공무관
2. Desired Experience
. B2B 광고관련 업 경험 필수 (광고/모바일/디지털에 대한 이해 경험 필수)
. 광고매체사에서 광고상품기획(필수)
. 광고상품영업경험(선택)
. 광고대행사에서 미디어플래닝, 통계경험기반 광고주 커뮤니케이션(선택)
. 디지털/모바일에 대한 시장 경험/이해 필수
. 광고미디어렙사에서 광고대행사 대응/판매경험(필수)
. 광고대행사/매체대행사에서 디지털사이니지 개발경험(선택)
3. Target Company / Sections : 상기내용 동일 (광고미디어랩사/광고대행사 등)
4. Ideal Age Range : 무 (단, 현재 팀장 68년생이며, 부장이 75년생이 있으므로 그 이하 선호하며, 성별 구분 없음)